본문 바로가기

국내물류

수출입통관서비스

  • HOME  > 
  • 국내물류  > 
  • 수출입통관서비스

관세사를 통한 수입통관 대행운송

고객이 물품을 적기에 사용할 수 있도록 수입시 필요한 각종 증명서 및 요건 확인서 등의 서류 대행에서부터
최종 목적지까지 물품을 안전하게 운송하는 일괄적인 수입통관 업무를 계약 관세사를 통해 수행합니다.

  • 01. 통관/운송 의뢰 : 고객은 B/L 등 통관관련 서류를 팩스 등으로 (주)프라임카고에 통보하면 계약 관세사를 통한 통관/운송 의뢰
  • 02. 비용 및 통관 요건 통보 : (주)프라임카고는 관세, 부가세, 통관수수료, 창고료, 운송료 등 관련 비용을 관세사를 통해 산정하고
    통관에 필요한 추가서류를 고객에게 통보
  • 03. 통관/운송 요청 : 고객은 관세, 부과세, 운송료 등 관련비용을 (주)프라임카고에 송금하면서 관세사를 통한 통관/운송 요청
  • 04. 통관진행 : (주)프라임카고는 필요시 물품별 추천기관, 정부기관 등의 수입 관련 서류 업무를 관세사를 통해 대행하여 세관에 신고 및 통관 진행
  • 05. 화물출고 : (주)프라임카고는 세관의 통관 업무를 관세사를 통해 진행하여 화물 출고
  • 06. 운송현황 통보 : (주)프라임카고는 화물을 출고하여 고객에게 운송현황을 통보
  • 07. 운송현황 조회 : 고객은 (주)프라임카고가 제공하는 EDI 시스템을 통하여 현재의 진행과정을 실시간으로 조회
  • 08. 화물인도 : (주)프라임카고는 고객이 요청하는 장소까지 화물을 운송하여 인도
  • 09. 정산서류 인도 : (주)프라임카고는 진행과정에서 발생하는 각종 비용 정산 서류를 고객에게 인도하고 잔액 정산

수출통관운송

Inovice, Packing List 등의 무역서류와 원산지 증명서 등의 각종 증명서 발급 대행 업무로 부터
항구(공항)으로의 물품 운송까지 계약 관세사 및 운송사와 협업하여 일괄적인 수출통관 업무를 수행합니다.

01. 통관/운송 의뢰 : 고객은 Inovice, Packing List 등 통관관련 서류를 팩스 등으로 (주)프라임카고에 통보하고 이를 계약사에 의뢰 통관/운송 진행

02. 화물인도 : (주)프라임카고는고객의 공장 또는 창고로부터 화물을 인도받아 운송

  • 03. 통관진행 : (주)프라임카고는 필요시 원산지 증명서 등의 수출 관련 서류업무를 대행하고 계약 관세사를 통해 세관에 신고하여 통관 진행
  • 04. 운송현황 통보 : (주)프라임카고는 고객에게 운송현황을 통보
  • 05. 운송현황 조회 : 고객은 (주)프라임카고가 제공하는 조회시스템을 통하여 현재의 운송/통관 현황을 실시간으로 조회
  • 06. 화물반입 : (주)프라임카고는 고객으로부터 인도받은 화물을 보세장치장에 반입
  • 07. 화물도착보고 : (주)프라임카고는 보세장치장에 반입 후 세관에 화물 도착 보고
  • 08. 제 비용 통보 : (주)프라임카고는 고객에게 제 비용내역을 통보하고 송금 요청
  • 09. B/L, 정산서류 인도 : (주)프라임카고는 고객으로부터 송금을 받고 B/L 및 비용 정산서류를 고객에게 인도
  • 해상수출입화물 고객지원 담당자 : 정지현 부장, 조은주 차장, 김지혜대리
    전화 : 02-773-1666    |    E-mail : tony@primecargo.net

    해상화물 문의하기
  • 항공수출입화물 고객지원 담당자 : 김동석 상무, 이연우과장, 신유정 계장
    전화 : 02-773-1666    |    E-mail : david@primecargo.net

    항공화물 문의하기

주요 서비스 국가